선교비전
둘로스 선교비전

둘로스 교회는 잃어버린 양을 찾아 양육하고, 훈련하여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일군을 만들기 위해서 존재합니다. 둘로스 교회는 학습과 치유와 섬김이 약동하는 생명공동체입니다.
둘로스 교회는 세가지 사역을 균형있게 시행하려고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첫째, 위를 향한 사역(Upward Ministry)입니다. 이는 하나님을 위한 사역입니다. 예배하고 찬양하고 경배하는 사역입니다.

둘째, 안으로 향한 사역(Inward Ministry)입니다. 이는 성도들을 돌보는 사역입니다. 제자훈련을 하고, 친교와 교제를 하며, 다양한 사역으로 성도들의 필요를 채워주는 사역입니다.

셋째는 밖을 향한 사역(Outward Ministry)입니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잃은 양을 구원하는 전도와 선교와 봉사 사역입니다.

둘로스의 선교 목표는 이와같은 균형있는 사역 계획에 따라서 다음과 같이 세웠습니다.

1. 교회 재정: 전체 재정수입의 최소 10% 이상을 선교비로 지출하며, 매년 점진적으로 상향조정하여 50%에 이르게 한다.
2. 선교사 파송: 둘로스 교회는 모든 가정이 한 선교사 이상을 파송하고 후원하도록 장려한다.
기독교한성결교회 해외선교위원회의 선교사 파송과 후원 원칙에 따라 1, 2, 3후원으로 지원한다.
선교사의 생활과 사역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며, 전도와 양육과 교회 개척 사역에 주안점을 두고 지원한다.
3. 모든 민족, 모든 국가에 장기, 단기 선교사를 파송한다.

하나님은 선교의 주인이십니다.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파송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성령님은 우리에게 보내셨습니다.
성령님은 우리를 세상에 파송하십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는 가는 선교사나 보내는 선교사가 되어야 합니다.
모든 성도는 선교사가 됨으로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를 적극적으로 기다리는 것입니다.
아멘,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