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핵심가치

둘로스교회는 이러한 목적에 헌신한 교회이며 이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째로, 둘로스교회는 하나님 중심인 교회입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것, 하나님의 뜻을 성취하는 것을 최고 최선으로 믿는 교회입니다. 이는 구체적으로 성경중심, 복음중심, 성령중심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둘로스교회는 성경 신구약 66권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으며, 모든 설교와 제자훈련과 모든 가르침에서 항상 성경중심입니다. 아무리 세상이 변하고, 철학이 변하고, 신학이 다양해져도 우리는 성경적 신앙을 보수합니다. 복음은 죄인들을 위하여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주와 구주로 믿어 용서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에 가는 것이며, 이 땅에서 하나님의 보호와 사랑을 받는 신앙의 삶을 살도록 하는 것입니다. 성령은 하나님의 영으로 우리와 항상 함께 하시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알려주시며, 또 그 뜻대로 살도록 인도하십니다.

둘째로, 둘로스 교회는 성도 중심입니다.
성도들을 섬기고 가르치고 훈련하여 하나님 안에서 행복한 성도를 만드는 교회입니다. 둘로스 교회는 중생의 경험과 성결한 생활을 추구합니다. 몸과 마음의 병을 고치며, 다시 오실 예수님을 대망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이와 같이 둘로스 교회는 중생, 성결, 신유, 재림의 신앙을 근간으로 하여 성도들이 행복한 성도가 되도록 헌신한 교회입니다. 특별히 상처 받은 치유자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치유하시고, 또 우리를 보내어 세상을 치유하기를 원하십니다. 이 치유사역이 우리 교회를 다른 교회와 구별하는 중요한 특징이 됩니다.

셋째로, 둘로스 교회는 세상을 책임지는 교회입니다.
교회는 다양한 사역을 전개합니다. 기도, 찬양, 예배, 교육 그리고 전도 사역을 합니다. 그러나 천국에 가면 못하게 되는 것이 바로 전도입니다. 우리 둘로스 교회는 전도에 높은 우선순위를 두고 전도를 통해 세상을 섬깁니다. 우리가 사는 미국과 한국을 복음 전파와 선한 삶으로 변화시키고 우리 민족과 만민을 모두 구원하고자 합니다. 둘로스(doulos)는 헬라어로 종, 노예라는 뜻입니다. 우리는 섬기려고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본받아 항상 하나님과 성도와 세상을 섬기는 자리에 있고자 합니다. 큰 자가 되려면 섬기는 자가 되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따르는 것입니다. 우리의 영원한 축복은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입니다. 가르치고, 치유하고, 전도하는 일의 궁극적인 목적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며 하나님의 예배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예배에 전심전력을 다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을 위해 철저하게 성령님을 의지합니다. 성령세례와 충만, 열매와 은사를 늘 추구합니다.